[에까마이] 세이니쿠텐(Seiniku-ten)_무한리필 일식구이

2020. 12. 9. 20:41방콕_음식점리뷰/방콕음식점

반응형

방콕에는 일식집들이 꽤나 많습니다.

일본 기업들이 많이 진출해있고 주재원들과 그 가족들로 인해 왜색이 조금은 있는 도시입니다.

특히 통로(Thong ro)를 중심으로 프롬퐁~에까마이까지 괜찮은 일식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동남아 요리는 튀기거나 삶아서 서빙을 하기 마련인데요,

 구워먹는 문화에 익숙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직접 화로에서 구워먹는

 야끼니꾸도 좋은 옵션중에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하단에 위치 첨부하였습니다.

 

  에카마이지점 ​

 

 세이니쿠텐은 에까마이(Ekkamai)와 아리(Ari) 두 지점이 있으니 편한곳에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을 하게되면 왼쪽에 보이는 사진과같이 작은 판에 주문한 것들이 담겨나오는 시스템이고,

 굽는것은 직접 구워드시면 됩니다.

  세이니쿠텐 기본메뉴 ​

 

 위의 메뉴는 599바트(세금,봉사료 별도) 기본메뉴구성이며 왼쪽아래의 네모칸에 들어간 메뉴는 추가요금이 붙습니다.

 각종 소고기와 기본적인 해산물, 야채, 사이드메뉴 등이 기본메뉴에 속하며 쌈채소역시 준비돼있습니다.

 콜라나 사이다같은 청량음료도 기본메뉴구성에 포함돼있으며 밥 역시 무제한 입니다.(이곳의 밥은 찰기가있습니다!)

 살짝 기분은 나쁘지만 김치(메뉴상 기무치)도 준비가 돼있으니 우리나라 사람들이 먹기에는 편한 메뉴들 입니다.

100바트 추가시 프리미엄메뉴 ​

 

 599바트에 100바트를 추가하시면(총 699바트) 위메뉴가 포함된 식사를 하실수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우삼겹 프로모션을 진행해서 기본세트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오후 6~7시쯤 방문했을때 내부가 꽉차있었고 웨이팅은 없었지만 사이클이 꾸준히 돌아가는 붐비는 음식점 입니다.

접근성

6

9

서비스

8

가격

9

총점

8

 재방문의사는 다음번에 방문시 한번은 들러야겠다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우삼겹같이 지방이 있는 부위가 맛있었습니다.(태국 물소의 악명은 유명합니다 질기기로..)

 단점은 메인로드에서 꽤 깊숙하기때문에 BTS이용시에는 조금 걸으셔야합니다!

 옆에 빅씨마트가 있으니 방문후 들러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