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톤] 오지 스시(Oji)_괜찮은 가격대의 오마카세

2023. 1. 7. 11:30방콕_음식점리뷰/방콕음식점

반응형
 방콕을 돌아다니시면 많은 일식집들을 볼수있습니다.
 일본과 밀접한만큼 스시, 오마카세, 벤또를 같이파는 일식집들이 많은데요
 사톤에 위치한 '오지' 리뷰입니다.

 

 

 

 오지는 룸피니역 근처에 있는 오마카세입니다.

 MRT룸피니역에서 10분정도 걸어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오지는 아만타호텔 1층에 위치하고있으니

 택시타고 방문하실분은 AMANTA 사톤이나 말레이시아호텔을 목적지로 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만타호텔 묵을때 1층에서 사람들이 사진을 하도찍어대길래 궁금해서 예약해봤습니다.

 아만타호텔이 궁금하시면 리뷰↓↓↓↓↓

 

[사톤] 아만타 호텔&레지던스 (Amanta Hotel & Residence Sathorn)

여행에서 호텔만큼이나 중요한게 있을까요? 위치와 시설 등 고려할 사항도 많고, 여행기간이 길수록 가장 많은 비용을 차지하는게 호텔입니다. 가성비 호텔이라 함은 10만원 미만에 4~5성에 가까

lanthai.tistory.com

 

 

 오지 오마카세는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하는데, 저는 인스타로 연락했습니다.

 구글맵에서 예약버튼 누르시면 라인으로 추가되니 라인으로도 가능하십니다.

 예약가능 시간과 메뉴를 안내해주고(현재 저 가격에서 200바트씩 올랐어요)

 2000바트 예약금을 결제해야합니다(이체 or 카드)

 방문 후 계산시 2000바트를 제하고 계산하기때문에 돌려받을 필요 없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의 내,외부 입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저희 말고 한팀정도 더있었네요.

 한산해서 좋았습니다.

 

 

 

 방콕 오마카세도 한국이랑 별 다를거는 없습니다.

 재료들은 다 일본에서 공수해온거라고 하네요

 저희는 15코스로 예약했습니다.

 

 

 재료들의 퀄리티는 좋았어요.

 동남아가면 솔직히 날음식 먹기는 쉽지않은데, 아무래도 믿음갔습니다.

 사진에는 못담았지만 15코스 다 맛있었고,

 태국향신료에 절여져있다가 일식먹으니 개운한 한끼였습니다.

 

 

 

 4인기준 영수증 입니다.

 지금은 인상된 가격 1990바트네요.

 태국에서 음식가격은 보통 1.177 곱하시면 세 후 가격이 됩니다.

 오지는 오마카세 외에도, 메뉴가 다양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로그인 또는 가입하여 보기

Facebook에서 게시물, 사진 등을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태국음식에 질려갈때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그리고 방콕 오마카세가 생각보다 많이 비쌉니다.

 통로~프롬퐁에 위치한 스시야들은 8000바트 10000바트에 육박하는 곳도 많습니다.

 저는 태국에서 그가격이면 조금 선넘는거같네요.

 반면 오지는 꽤 합리적인 가격이기 때문에 들러보시는것 추천합니다!

접근성
9 (역에서 가까운편)
9 (가격대비 퀄리티로 한국에 대입해도 낫배드)
서비스
8 (예약과정이 귀찮아서 2점깔게요)
가격
8 (우리나라 스시야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
총점
8.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