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로] 후무스 헤드 방콕 (Hummus Heads Bangkok)

2023. 1. 7. 11:44방콕_음식점리뷰/방콕음식점

반응형
 방콕에서 태국음식만 먹으란법은 없죠
 태국음식에 질렸을때 가볼만한 음식점 후무스 헤드 입니다.

 

 

 세계 각지에서 오는 여행자들 덕분에 방콕은 태국음식이아니더라도 '미식의 천국'입니다.

 통로(통러)에 위치한 후무스헤드는 그 중에서도 레바논음식을 다루는 음식점 입니다.

 

 

 

 후무스헤드는 이름그대로 후무스가 메인인 곳입니다.

 통로 그랑데 스쿰윗 55 바로 옆에 위치하고있어 택시타고 가기도 편한 곳입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사장님이 정말 친절해서 인상적이였습니다.

 푸드판다 어플에서 시켜먹기도 가능하십니다!

 

후무스 헤드 방콕 메뉴

 후무스 메뉴가 많으며 후무스 외에도 버거, 케밥, 음료 등이 준비돼있습니다.

 태국기준으로는 가격이 비쌀수있지만, 1인분에 만원 조금 안하는 정도입니다.

 그리고 비건메뉴가 따로 있어서 비건분들도 걱정없이 방문하셔도 됩니다.

 

 

 

 기본 후무스와 치킨 플래터입니다.

 양이 꽤 많아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사진의 색깔들어간 후무스는 서비스로 주셔서 참 좋았어요.

 저희가 비 엄청 오는날 비뚫고 가서 주신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

 

 

 

  제가시킨 양고기와 글레이즈드 어니언 후무스 입니다.

  고기양도 많았고, 난이랑 같이 먹으니 조금 새로운 맛이였습니다.

  양고기 잡내 많이 안나니 도전 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오른쪽 사진은 후무스헤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플레인 후무스 외에도 다양한 후무스가 있고, 일단 예쁩니다 ㅎㅎ

 

 

 

 후무스외에도 버거라던지 또띠아롤같은 간단한 메뉴도 있습니다.

 양고기버거는 저도 이번에 홈페이지들어가서 처음봤네요.

 다음에 시도해보겠습니다.

 

 

 후무스헤드 뒤쪽은 작은 뜰이 있습니다.

 날이 좋다면 테라스쪽 좌석 이용하셔도 좋을거같아요.

 저는 비가 엄청오는날가서 사진찍을 엄두조차 안나서 아쉬웠어요.

 사장님이 한국에서도 후무스 좋아하냐고 하시면서 명함주시더라구요.

 이러다가 후무스헤드 서울지점 생기는게 아닐지 생각이드네요.

 문의사항 있으시면 저쪽으로 연락주시면 될거같아요.


 

 방콕에서 특별식느낌으로 맛있게 먹은 음식점이였습니다.

 배달로 드셔도 괜찮을거같지만, 친절함이 어마어마하기때문에

 매장가서 식사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위치
7 (통로역에서 메인로드 안쪽으로 좀 걸어야함)
8 (맛있고 양도 괜찮았어요)
가격
7 (방콕에서 물가비싼 통로라서 그러려)
서비스
9 (매우 친절합니다)
총점
7.7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