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팁] 태국에서 선물로 살만한 아이템 리스트 9

2023. 5. 18. 08:33방콕_여행팁/방콕여행팁

반응형

 

 여행가면 항상 고민하는게 가족, 친구들 선물입니다.
 내돈으로 내가가는데 선물까지 줘야하는게 참 맘아픈데요
 가성비 선물부터 특별한 선물까지 추천드릴게요

 

 예전에 썼던 글에 이어 태국에서 사와서 쓸만하거나,

 선물로 사줄만한 아이템 리스트입니다.

 예전글도 한번 참고부탁드려요

 ↓↓↓↓↓↓↓↓↓↓

 

[여행팁] 태국에서 선물로 살만한 기념품 리스트13

여행가면 항상 고민하는게 가족, 친구들 선물입니다. 내돈으로 내가가는데 선물까지 줘야하는게 참 맘아픈데요 가성비 선물부터 특별한 선물까지 추천드릴게요 추천 선물리스트 ​ 1.야돔 2.치

lanthai.tistory.com

 

겨울에 3주일정으로 오랜만에 태국에 다녀와서 이것저것 사다보니

저도 모르는 아이템들이 많아 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꼬임커트러리

태국 꼬임커트러리
 
 많은 분들이 사오시는 꼬임 커트러리 입니다.
 
 짜뚜짝시장가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ㅎㅎ
 
 가격도 합리적이고, 부피도 크지않다보니 선물용으로도 제격입니다.
 
 개당 70바트 정도 주고 구매했습니다!
 
 짜뚜짝시장 25섹터 길가쪽부터 쭉 안으로 들어오시면 파는 매장이 많습니다.

 
 한국에 와서도 가장 유용하게 쓰고있는 아이템입니다!

 

2. 차바트리

차바트리

 차바트리 나무제품들도 가격이 괜찮았습니다.

 허니쟈와 미니도마? 인데 300~500바트 정도 가격대입니다.

 한국에서 구하려고 하니 4~5만원은 하더라구요.

 

 실용성은 둘째로, 좀 예뻐서 DP용 아이템으로도 정말 괜찮습니다.

 짜뚜짝에 비슷하고 저렴한 제품도 많습니다 (200바트 정도)

 

 정품 차바트리는 프롬퐁의 엠쿼티어 몰에서 구입했습니다.


 

3. 농포 우유 캔디

농포 우유 캔디

 우유캔디인데, 캔디라는 느낌보다는 그냥 분유 태블릿? 느낌입니다.

 하나에 10바트인데 여행내내 힙색에 넣어두고 힘들때마다 꺼내먹었습니다.

 

 10바트라는 가격에, 부피도 작아서 친구들 선물에 하나씩 끼워서 줬습니다.

 빅씨마트나 고메마켓에서 판매중입니다.

 초코맛, 딸기맛등 여러 맛이 있는데 저는 그냥 우유맛이 제일 좋더라구요.


 

4. 쿨 라이너(쿨 생리대)

태국 쿨 생리대

 여자친구가 추천한 아이템입니다.

 더운날씨에 사용해보니 좋았다고 꼭 넣어달라고 하더라구요.

 소포장 되어있는건 편의점 제품이고, 대용량은 빅씨에서 팔고있습니다.

 가격은 30바트부터 시작합니다.


 

5. 코코넛밀크 망고

 

 말 그대로 코코넛크림과 건망고인데, 고소함과 달콤함이 조화가 미쳤습니다.

 망고스티키라이스 같은 느낌의 맛입니다.

 제가 지난 기념품13 게시글에서 건망고 사지말라했는데 번복할만큼 맛있었습니다.

 다만 고메마켓에만 입점해있는듯 해서 구경하기가 쉽진않았어요.

 저도 몇개없어서 엠포리움백화점 6층에 새로생긴 고메마켓에서 구했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라 한팩에 180바트 정도했어요

 

6. 돼지껍데기 과자

 

 돼지껍데기 쌀과자 입니다. 빨간색이 매콤맛, 주황색이 기본맛입니다.

 한국와서 바로먹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가끔 한국 검역에 걸려서 못들어온다고 하는분들 계시긴 하는데 저는 문제없이 들고왔습니다.

 아마 생 껍데기 튀김을 들고오시면 걸릴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메마켓이나 빅씨마트에 가시면 구매가능하십니다.


 

7. 에그프로틴 헤어팩

 

 이 것도 여자친구 추천픽입니다.

 인터넷에서 좋다고 하여 탑스마켓에서 구매했습니다.

 여행 3주내내 사용했는데 너무 좋아서 한국에도 가지고왔습니다.

 부피는 조금 있는편이라 사용해보시고 좋으면 사오시기 바랍니다.


 

8. 두리안 츄잉젤리

 

 어머니가 두리안을 좋아하셔서 면세점에서 산 제품입니다.

 마이쮸 같은 식감에 두리안 향과 맛이 가득합니다.

 정말 주의하셔야할점은 비행기에서 오픈하면 큰일납니다.

 냄새가 정말 강력해서 조심하셔야합니다....

 저희도 비행기에서 열었다가 당황해서 얼른 닫았네요 ㅋㅋ


 

9. 마마똠얌

 

 마지막으로 마마똠얌 입니다.

 마마똠얌에 새우같은 해산물 조금 넣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사이즈가 작아서 가져오기 편한 장점이있어요.

 10바트면 살수있어서 가격도 엄청 맘에들었습니다.

 

 가끔 태국생각날때 먹으면 좋더라구요.


 

 갈때마다 이것저것 사오고싶은데 한정적이라서 참 마음이 아픕니다.

 태국가신김에 이것저것 새로운것도 다 도전해보시고

 잇템의 선발대가 되어 저한테도 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